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자동차 보험에 가입을 희망하시거나 사고접수/고장출동 업무가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을 드리려 합니다.
먼저 챗봇 상담으로도 대부분의 업무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빠른업무 진행을 원하신다면 전화통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이렉트 고객센터
인터넷보험 가입문의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전화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1899-6782
(평일 9시~18시)
전화가입 상담센터
자동차보험 전화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전화번호로 전화하여 상담 및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1577-1001
(평일 9시~18시)
자동차 사고접수/고장출동
자동차 사고 및 고장출동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1588-5656
(365일 24시간 운영)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보험료 계산/가입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보험료 계산 및 가입을 원하신다면 아래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TOP5
1. 신규차량을 구입하여 기존 계약의 보험 만기일과 맞추고 싶습니다.
신규 차량 보험 가입 시 기존 계약과 보험만기일을 맞추어 가입이 가능합니다. ('동일증권 추가')
이 경우 기존 차량의 보험 만기일과 동일하게 보험종료일이 설정되기 때문에 갱신 계약부터는 두 차량의 보험기간을 동일하게 설정하여 관리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동일증권 가입 차량 중 특정 차량에 대한 사고발생 시 사고차량 대상으로 할증이 부과되고 이를 동일증권 가입 차량대수로 산술평균하여 계산되므로 적용요율 기준 동일증권 미가입차량 대비 유리하게 적용받으실 수 있는 이점도 있습니다.
2. 안전벨트 미 착용 시 지급보험금에서 일부를 공제한다는데 어떤 경우인가요?
안전벨트 미착용 사고안전벨트를 착용치 않고 탑승 중 사고가 야기되면 크게 부상을 당하게 됩니다. 대인배상으로 처리받는 경우에는 안전벨트 미착용 시 탑승좌석 구분 없이 치료비를 포함한 총 손해배상금에서 공제하며 안전벨트미착용과 손해액확대간에 인과관계가 있을 경우에 적용하며 그 정도가 클수록 많이 공제합니다. 자기 신체사고의 경우에는 안전벨트미착용 공제를 하지 않습니다.
3. 본인 소유차량을 다른 사람 명의로 보험가입 후 사고발생 시 보상처리가 가능합니까?
- 보험료 면탈 목적(즉, 기존에 차주에게 사고가 있어 할증된 보험료를 회피하기 위한 목적)으로 고의로 다른 사람 명의로 계약 체결 시는 보험처리가 불가합니다.
- 보험료 면탁 목적이 아닌 단순 착오 또는 선의로 계약을 잘못 체결한 경우는 보험처리는 가능하지만 빠른 시일 내 실제 차주로 기명피보험자를 변경하시고 보험료 차액 발생 시 차액보험료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4. 블랙박스 사진 등록 및 ECO마일리지 특약의 주행거리 정보 입력 방법은 무엇인가요?
현대해상 홈페이지, 모바일웹, 모바일앱에서 로그인 후 [인터넷창구 > 자동차보험 계약변경 > 특약사진 등록/조회] 메뉴에서 블랙박스 사진 등록 및 ECO마일리지 특약의 주행거리 정보 입력이 가능합니다.
5. 고장출동 무료 횟수는 어떻게 되나요?
자동차 보험 1년 계약인 경우에는 보험 기간 내 무료 서비스 6회가 제공되며, 1년 미만의 단기 계약인 경우에는 보험 기간 내 3회, 3개월 이하인 단기 계약인 경우에는 보험 기간 내 1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급유서비스는 1년 계약의 경우 2회 가능하며, 단기계약의 경우 1회 이용 가능)
※ 동일증권 단기계약 서비스는 6회입니다.
'보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급제폰 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확실한 방법 (0) | 2023.03.10 |
---|---|
다이렉트 암 보험 가장 합리적으로 가입하는 방법 (0) | 2022.10.03 |
나의 숨은 보험금 찾기, 내 보험금 실시간 조회 방법 (0) | 2022.10.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