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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안내

by 생활건강금융꿀팁 2023. 1. 25.

11번가 고갠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1번가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0110

상담시간 09시~18시 (평일)

 

1번 - 주문 및 결제방법

2번 - 배송

3번 - 반품,교환,취소,환불

4번 - 이벤트

5번 - 기프티콘

6번 - 기타문의

 

 

상담시간 18시~다음날 09시 (평일)

 

1번 - 이메일 상담 접수

 

2번 - 개인정보도용신고

 

3번 - 부정거래 신고

 

4번 - 서비스 장애신고

 

11번가 채팅상담, 메일상담 고객센터는 아래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 11번가 고객센터 바로가기

 

 

서비스별 ARS전화번호 안내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1599-0110 상담시간09시 ~ 18시 (평일)
아마존 관련 전화번호1566-7171 상담시간09시 ~ 18시 (평일)
이벤트 관련 전화번호1599-8080 상담시간09시 ~ 18시 (평일)
회원 관련 전화번호1599-4796 상담시간09시 ~ 18시 (평일)
직영몰 관련 전화번호1599-3883 상담시간09시 ~ 18시 (평일)12시~13시 점심시간 제외
티켓 관련 전화번호1599-9640 상담시간09시 ~ 18시 (평일)12시~13시 점심시간 제외
판매자 고객센터 전화번호1599-5115 상담시간09시 ~ 18시 (평일)
수화상담 전화번호1599-5893 상담시간09시 ~ 18시 (평일)12시~13시 점심시간 제외
 

T우주 고객센터

SK텔레콤 : 국번 없이 1505 (무료)
그 외 통신사 : 1800-0515 (유료)
운영시간 : 평일 (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휴무
우주패스 가입 및 혜택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우주패스 가입 및 혜택

 

자주 묻는 질문 

1. 상품미도착 접수가 무엇인가요?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가 배송완료로 확인되지만, 실제로 상품을 못 받으셨다면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 주문 상세(상품명 클릭 시 확인 가능, 하단 이미지 참고)에서 상품미도착으로 접수해주세요. 판매자가 접수 내용 확인 후 처리 결과를 등록하면 주문 상세에서 답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미도착 접수는 주문 상태가 배송중, 배송완료일 때 접수 가능합니다.
※ 판매자가 처리 결과를 등록하면 안내톡, 메일로 안내됩니다.
※ 판매자 처리 후에도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상품미도착 접수 후 30일 이내 이의제기 신청이 가능합니다.
※ 상품미도착 접수 후 자동 구매확정은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 상품미도착/이의제기 신청 시점부터 +30일째
  * 판매자 답변 처리 +8일째
  * 재발송한 경우 배송완료 +8일째 (단, 배송완료일이 없는 경우 처리일로부터 +10일째)상품미도착을 접수하였으나, 판매자와 원만히 처리되지 않는 경우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2. 결제 수단 별 환불 기간이 궁금해요.

주문 시 사용하신 결제 수단 별로 환불기간이 다릅니다. 결제 수단 별 상세한 환불기간은 아래 표를 참고해 주세요.

3. 반품신청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교환/반품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접수 가능합니다. 기한 경과 후 교환/반품이 필요하다면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기한 경과 후 판매자와 협의 없이 임의로 판매자에게 상품을 발송하는 경우 교환/반품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4. 배송 조회를 했는데, 배송 추적이 안돼요.

판매자가 빠른 발송 처리를 위해 송장을 먼저 등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송장번호가 등록된 후 보통 당일 저녁에 상품이 배송 업체로 전달되며 다음날 오전부터 조회 가능합니다.

만약, 송장 번호가 등록된 후 장시간이 지나도록 배송 추적이 되지 않는다면,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상품의 발송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 송장번호 조회 시 [해당 운송장 번호는 없습니다.]와 같이 조회가 불가한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 일반적으로 최대 1~2영업일 이후에는 정상적으로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택배사/수령 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음)

※ 일부 가구 및 대형 가전 제품의 경우 화물 택배로 배송되고 있습니다. 정확한 출고 일정은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5. 결제영수증을 출력하고 싶어요.

결제영수증이란 결제가 완료되었음을 증명하는 영수증으로 상품 주문 후 출력 가능합니다.

PC >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에서 영수증 출력이 필요한 주문 건의 상세보기 선택 후 오른쪽 상단 '결제영수증 출력' 클릭 후 인쇄해 주세요.

 

※ 결제영수증 등 증빙자료의 경우 모바일에서는 지원하지 않으므로 PC로 확인해 주세요. 

 

6. SK pay에 결제수단 등록/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SK pay 결제 수단은 본인 명의로만 등록 가능하며, 등록/삭제 경로 및 결제 수단에 따라 등록 가능 개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SK pay 결제 수단 등록/삭제 경로

* 모바일 > 나의11번가 > SK pay 간편 결제 관리

* PC > 주문/결제 단계 > 결제방법에서 SK pay 간편결제 선택 > 결제수단 추가 or SK pay 설정

 

결제 수단에 따라 등록 가능 개수

 

※ 은행 계좌 등록 시 ARS 인증이 진행됩니다. 안내 멘트에 따라 인증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 휴대폰 번호가 변경된 경우 SK pay APP > 왼쪽 상단 더보기(≡) 메뉴 접속 > 톱니바퀴 모양 아이콘 > 개인정보 변경 > 본인인증 정보 변경에서 변경된 휴대폰 번호로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 SK pay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SK pay 고객센터(1800-3388/유료)로 문의해주세요.

 

 

7. 아마존 취소/반품 시 환불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아마존 주문은 취소/반품 시 기본적으로 처음에 결제했던 수단으로 환불되고, 초기 결제수단으로 환불 불가 시 캐시로 환불 될 수 있습니다. 캐시는 나의11번가에서 고객님의 계좌로 인출 신청하거나, SK pay point로 전환하여 구매 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8. 아마존 상품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아마존 주문의 반품 신청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나의11번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구매확정 후에도 배송 완료일 기준 최대 30일 이내 아마존 한국 고객센터(1566-7171/유료)를 통해 반품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반품할 상품의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함께 주문한 상품을 같이 반품하실 수 있어요.

 

2. 사유 선택 후 반품 상세 사유 및 사진을 첨부해 주세요. 고객님이 예상한 것과 환불 금액이 다를 수 있으니, 반품하시기 전 상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사진을 첨부해 주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고객님이 DHL 픽업을 선택하시게 되면 DHL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회수를 진행합니다. 또한 선불금을 지불할 필요가 없으며, 직접 전달로 반품하시는 것 보다 더 빨리 환불 받으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4. 반품 신청이 완료되면 나의11번가 → 주문상세에서 반품 문서를 인쇄해 주세요. 아마존 상품은 반드시 반품 문서를 인쇄해서 박스에 동봉 및 부착이 필요합니다.

 

5. 아마존 물류센터에 너무 늦게 도착할 경우 재입고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되도록 반품 신청 후 빠른 시일 내에 반품 상품을 발송해 주세요.

 

6. 발송 후에 운송장 번호를 나의11번가 → 반품 상세에서 입력해 주세요. 아마존 물류센터에서 상품을 받았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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